[Y현장] (여자)아이들 필승 코드 "날 사랑하자", Y2K 형식에 담아 컴백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그룹 (여자)아이들이 또다시 '자존감 끌어올리기'의 전령으로 돌아왔다.
'아이 필'은 (여자)아이들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은 앨범이다.
모든 트랙은 '20대의 나 자신'이라는 (여자)아이들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있다.
아이들의 흥행 공식인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Y2K 감성의 형식에 담은 새 앨범 '아이 필'은 이날 저녁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그룹 (여자)아이들이 또다시 '자존감 끌어올리기'의 전령으로 돌아왔다.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필(I feel)' 제작발표회가 15일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됐다.
'아이 필'은 (여자)아이들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은 앨범이다. 멤버들이 모든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서로 다른 방식으로 '나'를 사랑하는 방법을 이야기하고 있다.
선공개곡 '알러지(Allergy)'와 타이틀곡을 포함해 '루시드(Lucid)' '올 나이트(All Night)' '파라다이스(Paradise)' '어린 어른'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모든 트랙은 '20대의 나 자신'이라는 (여자)아이들의 정체성을 드러내고 있다.
강한 자존감을 드러내는 (여자)아이들의 서사는 그간 '톰보이(TOMBOY)' '누드(Nxde)' 등의 히트곡으로 탄생했다. 이들은 흥행 공식이 된 "나를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이번에도 택했다. 이미 선주문량 110만 장을 넘어서며 흥행을 향한 본격적인 시동이 걸려 기대감이 크다.
지속적으로 자존감, 자신감을 메시지로 드러내는 이유에 대해 소연 씨는 "곡을 쓸 때 멤버들에게 영감을 많이 받는데, 늘 멤버들이 자신감이 넘친다"며 "이런 멤버들과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만났을 때 시너지를 내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와 티저에 담긴 스토리에 대해 "네 명의 퀸카들을 부러워하면서 작아지는 내용이다. 이 퀸카들도 남들과 비교하면서 작아지기도 한다. 그런 스토리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소개했다.
(여자)아이들의 흥행 공식인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Y2K 감성의 형식에 담은 새 앨범 '아이 필'은 이날 저녁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OSEN]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에 "남편과 함께 하려는 결정일 뿐"
- 유아인, 2차 경찰 조사 연기…취재진 보고 돌아가
- 지드래곤, 샤넬 크루즈쇼 참석…젠더리스 패션 완벽 소화
- '욕설·흡연 논란' 캡, 결국 틴탑 탈퇴…"경솔한 행동 다시 사과" [공식]
- 카이, 오늘(11일) 신교대 입소…엑소 완전체 컴백은 잠시 뒤로
- [속보] NYT "바이든, 러 내부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살려달라" 투숙객 신고 쇄도...52명 목숨 구해낸 소방관의 판단 [지금이뉴스]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