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사점 호평 속 성료 23만 조회수 기록 등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도시’ 탄생 알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2일부터 3일간 입주자 사전점검을 진행한 인천 서구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가 큰 호평을 받으며 입사점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 유명 부동산 커뮤니티에서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자 사전점검 관련 게시글이 행사 기간 3일간 90건 이상 올라왔으며, 조회수는 무려 23만6,668회를 넘어서는 등 폭팔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사회적으로 입주 관련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차별화된 커뮤니티, 조경시설, 조명 특화 등이 입주 예정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 이슈가 되면서 유명 아파트 커뮤니티에서도 연일 화제를 모았다.
한 유명 부동산 커뮤니티에서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자 사전점검 관련 게시글이 행사 기간 3일간 90건 이상 올라왔으며, 조회수는 무려 23만6,668회를 넘어서는 등 폭팔적인 반응을 얻은 것으로 조사됐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입주자 사전점검 기간이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되면서 기존에 방문한 세대가 재방문하는 등 입주 예정자들이 마치 리조트에 온 것처럼 모든 시설을 즐기며 오랜 시간 머물렀다”라며 “특히 입소문을 타고 많은 입주 예정자들이 도시락을 준비해 아이들과 함께 올 정도로 단지내에 조성된 미니 에버랜드인 어드벤처월드, 사파리월드 놀이시설과 피크닉을 할 수 있는 돔파고라, 글램핑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조경시설을 즐겼다”고 전했다.
한편, 디케이아시아는 대한민국 리조트특별시 콘셉트로 조성하는 리조트도시 시즌2 총 21,000세대의 첫 시범단지인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를 10월에 분양에 나선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공무원들 날 죽이고 싶었을 거유'…예산시장서 무슨 일 있었나?
- 유서 남기고 사망한 트로트 가수는 '해수'…향년 29세
- “예매한 좌석 없다?”…블랙핑크 콘서트 3억대 소송 휘말려
- '사흘 빼고 7월 내내 비'…확산되는 '7월 일기예보 괴담'에 기상청은?
- 32년전 美 강간살해범 덜미…쓰레기통에 버린 '이것' 때문
- '500만원 투자하면 매달 40만~70만원 수익' 40대 실형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목숨 끊는 순간까지 '라방'…10대 소녀가 전하고 싶었던 '그 말' [1q60 일큐육공]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