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상순, 김동률 ‘황금가면’ 챌린지…커플 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커플 댄스까지 추면서 김동률 신곡 '황금가면'을 열혈 홍보했다.
이효리는 15일 인스타그램에 남편 이상순, 김영진과 함께 '황금가면'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센터로 활약한 이상순은 개다리춤과 함께 황금가면 안무를 능숙하게 따라해 시선을 모았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김동률과 절친한 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효리는 15일 인스타그램에 남편 이상순, 김영진과 함께 ‘황금가면’에 맞춰 춤추는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센터로 활약한 이상순은 개다리춤과 함께 황금가면 안무를 능숙하게 따라해 시선을 모았다. 반려견 세 마리도 이들을 어리둥절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김동률과 절친한 사이다.
김동률은 지난 11일 신곡 ‘황금가면’을 발매했다. ‘황금가면’은 빠른 BPM의 펑키한 분위기를 사용하여 기존 곡들과는 사뭇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올 어쿠스틱 밴드로 녹음되어 미디가 없던 시절의 빈티지한 사운드와 그루브를 정공법으로 재현해낸 멜로디가 특징이다.
김동률의 만화적 상상력이 어우러진 가사 역시 빛을 발한다.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품어봤을 ‘영웅’이 되고 싶다는 상상을 착안한 가사는 자칫 뻔할 수 있는 이야기를 곡에 완벽히 동화시키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배우 조우진이 섬세한 연기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뮤직비디오를 꽉 채웠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