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2023 전국 꿈나무 테니스 영광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영광군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영광스포티움과 한수원 사택 테니스장에서 2023 전국 꿈나무 테니스 영광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병아리부, 새싹부, 10세, 12세 경기로 나뉘어서 전국 50개 팀, 3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여하며 한국초등테니스연맹과 꿈나무테니스재단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영광군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영광스포티움과 한수원 사택 테니스장에서 2023 전국 꿈나무 테니스 영광대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병아리부, 새싹부, 10세, 12세 경기로 나뉘어서 전국 50개 팀, 3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참여하며 한국초등테니스연맹과 꿈나무테니스재단의 주관으로 진행된다.
2021년에 만들어진 꿈나무테니스재단은 한국 테니스의 미래를 짊어질 꿈나무들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검증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할 테니스 인재를 발굴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군에 방문한 어린 선수들이 경기를 잘 치를 수 있도록 경기장 시설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조절하고 정비하는 등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대회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영광=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협, 美 PIIE와 '트럼프 2기 생존 해법' 컨퍼런스 개최
- 새 옷 입은 '자이'…GS건설, 22년만에 BI 새 단장
- 티웨이항공, 말레이시아 관광청과 코타키나발루 프로모션 진행
- 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 "트럼프 2기 출범, 민관 철저 대응"
- TTA, 웹툰 무단복제 차단 표준화 추진
- 슈퍼코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IT 인력난 해소 기여"
- [포토]질의에 답변하는 박장범 KBS 사장 후보자
- [포토]인사청문회서 답변하는 박장범 한국방송공사 사장 후보자
- 산림청, 신혼부부와 함께하는 '숲 가꾸기 체험' 개최
- [포토]디올백 들고 질의하는 조인철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