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EUNHYUK), 절친 동해 위해 ‘오!영심이’ 지원사격(feat. 슈퍼주니어 D&E 투어 홍보)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은혁이 멤버 동해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에서 배우 송하윤, 이동해, 이민재, 정우연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 MC로 나선 은혁은 "동해가 촬영할 때 투어를 함께 했는데 체력적으로 힘들어했지만 정말 열심히 했다. 오랜만에 하는 연기다 보니 재밌어하더라. 저도 오랜만에 동해의 연기를 볼 수 있어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슈퍼주니어 은혁이 멤버 동해의 지원사격에 나섰다.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에서 배우 송하윤, 이동해, 이민재, 정우연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 MC로 나선 은혁은 “동해가 촬영할 때 투어를 함께 했는데 체력적으로 힘들어했지만 정말 열심히 했다. 오랜만에 하는 연기다 보니 재밌어하더라. 저도 오랜만에 동해의 연기를 볼 수 있어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 둘로 구성된 유닛 슈퍼주니어 D&E가 곧 투어를 시작한다. 투어 활동도 기대해 달라”며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오! 영심이’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늘(15일) 지니TV, 지니TV 모바일, ENA 에서 첫 방송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 전처’ 한정원, 공주마마 임신한 근황
- ‘이수♥’ 린, 으리으리한 제주 대저택 공개
- 유서 남긴 트로트 가수 A씨는 해수였다.. 향년 29세
- ‘한양대 축제에 브루노 마스 온다?’ 시끌
- ‘싱글맘’ 이지현, 너무 다른 1월과 현재 모습.. 다이어트 대성공 근황
- 김연경 “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충격 고백
- “치마를...” 걸그룹 멤버, 성추행 피해 사실 고백
- 김나영, ♥마이큐 꼭 끌어안고 행복미소..“당신을 존경합니다”
- 이근 저격했던 구제역, ‘승무원 룩북녀’ 모욕죄로 벌금형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