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훔쳐간 국민 도둑…이상순, 황금가면급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김동률의 신곡을 홍보하기 위해 남편 이상순과 나섰다.
이효리는 15일 "황금가면. 김동률"이라는 글을 적고, 남편 이상순과 함께 찍은 영상을 팬들에게 보였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가수 김동률이 지난 11일 발표한 신곡 '황금가면'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이효리가 아닌 이상순이 센터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이효리가 김동률의 신곡을 홍보하기 위해 남편 이상순과 나섰다.
이효리는 15일 “황금가면. 김동률”이라는 글을 적고, 남편 이상순과 함께 찍은 영상을 팬들에게 보였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가수 김동률이 지난 11일 발표한 신곡 ‘황금가면’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두 사람이 추는 춤은 ‘황금가면’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한 춤으로, 다소 코믹하게 소화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효리가 아닌 이상순이 센터에 섰다. 황금가면을 연상시키는 노란색 티셔츠를 입은 이상순은 카메라가 다가오자 주먹을 불끈쥐고 미소를 보였다. 이어서 춤을 더 소화하면서 ‘댄스가수유랑단’ 단장의 남편감을 증명했다.
이효리는 SNS 계정을 탈퇴한 지 3년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일상을 친근하게 공개하고 있는 이효리는 다양한 일상을 선보이며 파격의 길을 걷고 있다.
이효리는 오는 2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댄스가수유랑단’으로 컴백한다. 댄스가수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를 그렸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