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화 "월드투어? 본 적 없는 최초 공개 무대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6월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최초 공개 무대가 있다고 귀띔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에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미니 6집 'I feel'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오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관련 스포일러가 없냐는 물음에 짤막한 정보를 공개했다.
한편, 약 7개월 만에 돌아온 (여자)아이들 미니 6집 'I feel'은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서 개최
15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오는 6월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여자)아이들 멤버들이 최초 공개 무대가 있다고 귀띔했다.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조선 팰리스에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미니 6집 'I feel'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박슬기가 맡았다.
오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앞두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관련 스포일러가 없냐는 물음에 짤막한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민니는 "제목처럼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고, 네버랜드가 보고 싶어하는 무대만 모아서 진행하니까 안 오시면 후회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슈화는 "우리도 여러분도 본 적 없는 최초 공개 무대가 포함돼 있다"고 덧붙였다.
'I feel'은 어떤 모습이든 내가 느끼는 대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겠다는 (여자)아이들의 선언이자 그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으로 채워진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이다.
한편, 약 7개월 만에 돌아온 (여자)아이들 미니 6집 'I feel'은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