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골프대학교, 박일남 배한성·송도순 이동준 홍보대사 위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일남, 성우 배한성과 송도순, 세계태권도대회 3연패 챔피언 겸 배우 이동준이 국내 유일의 골프 특성화 대학인 한국골프대학교(이현수 총장)의 홍보대사가 됐다.
이현수 한국골프대학교 총장은 "바쁘신 중에도 대학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해주신 네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위촉패를 전달했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문·체육 지식으로 채비된 골프 분야 인재임을 품질보증하는 홍보대사 활동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현정기자] 가수 박일남, 성우 배한성과 송도순, 세계태권도대회 3연패 챔피언 겸 배우 이동준이 국내 유일의 골프 특성화 대학인 한국골프대학교(이현수 총장)의 홍보대사가 됐다.
한국골프대학교는 15일 대학 강당에서 재학생 품질보증 2차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박일남, 배한성 송도순, 이동준이 홍보대사단으로 위촉됐다.
이현수 한국골프대학교 총장은 “바쁘신 중에도 대학 홍보대사를 흔쾌히 수락해주신 네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위촉패를 전달했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문·체육 지식으로 채비된 골프 분야 인재임을 품질보증하는 홍보대사 활동을 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국골프대학교는 현재까지 1차 홍보대사를 포함한 7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향후 한국 사회 각계각층의 샐럽 33인을 홍보 대사단으로 확정할 예정이다.
hjcho@sportsseou.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승현 전처’ 한정원, 공주마마 임신한 근황
- ‘이수♥’ 린, 으리으리한 제주 대저택 공개
- 유서 남긴 트로트 가수 A씨는 해수였다.. 향년 29세
- ‘한양대 축제에 브루노 마스 온다?’ 시끌
- ‘싱글맘’ 이지현, 너무 다른 1월과 현재 모습.. 다이어트 대성공 근황
- 김연경 “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충격 고백
- “치마를...” 걸그룹 멤버, 성추행 피해 사실 고백
- 김나영, ♥마이큐 꼭 끌어안고 행복미소..“당신을 존경합니다”
- 이근 저격했던 구제역, ‘승무원 룩북녀’ 모욕죄로 벌금형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