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씨그램 스위트'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카콜라는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유자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는 청량한 탄산에 달콤향긋한 피치블랙티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카콜라는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이 청량한 탄산에 기분 좋은 달콤함을 더한 신제품 ‘씨그램 스위트’ 2종(피치블랙티향·유자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씨그램은 탄산 본연의 깔끔함과 톡 쏘는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소비자 사랑을 받아 오며 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 비타자몽 등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이같은 씨그램에 상큼달콤한 향을 더했다. ‘씨그램 스위트 피치블랙티향’는 청량한 탄산에 달콤향긋한 피치블랙티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고 기분 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씨그램 스위트 유자향’은 깔끔한 탄산에 상큼한 유자향이 더해져 보다 상쾌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도 화사하게 꾸몄다. ‘피치블랙티향’은 화사한 분홍색을, ‘유자향’은 따스한 노란색 라벨을 적용해 제품의 특장점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35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씨그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하고자 새로운 라인업을 출시하게 됐다”며 “씨그램의 청량함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씨그램 스위트’로 다가오는 더운 날씨에 일상 속에서 상쾌한 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보다 싼 조건이면 임대인의 2년 미만 계약 주장 정당할까[사사건건]
- “죄 크다, 5년” 음주운전 재판 앞두고 만취 사망사고 냈더니
- "아이들은 목졸린 흔적"…케냐 사이비 집단사망, 시신 추가확인
- 옥상서 애정행각 20대 여성 추락사...17세 남자친구 재판행
- 행사 앞두고 있었는데… 트롯 가수 해수, 향년 29세 나이로 사망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남친 미쳤다"…해외출장 중 마약 투약한 40대, 여친 신고로 덜미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