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난생처음 가봄"..♥이장원 공연 관람 '살랑살랑 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다해가 남편 이장원이 속한 밴드 페퍼톤스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배다해는 14일 "2023 뷰민라 페퍼톤스 보러 난생처음 가봄. 1시간 스탠딩 정말 힘들구나. 다들 대단하고 존경스럽고 감사한 일"이라며 공연 후기를 전했다.
이어 배다해는 "페퍼톤스 공연 참 좋다"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배다해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스탠딩석 맨 뒤에 서서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다해가 남편 이장원이 속한 밴드 페퍼톤스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배다해는 14일 "2023 뷰민라 페퍼톤스 보러 난생처음 가봄. 1시간 스탠딩 정말 힘들구나. 다들 대단하고 존경스럽고 감사한 일"이라며 공연 후기를 전했다.
이어 배다해는 "페퍼톤스 공연 참 좋다"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배다해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스탠딩석 맨 뒤에 서서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음악에 맞춰 몸을 살랑살랑 흔들며 남편의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 사랑스럽다.
한편 배다해는 페퍼톤스 이장원과 2021년 결혼했다. 배다해, 이장원 부부는 현재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간헐적 연애' 인정한 김종민, 최초 '결혼 발표'에 위약금 3억5천만원?('1박2일')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