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인기 불붙었다…인천 공연 6천석 전석 매진
2023. 5. 15. 16:50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인기가 제대로 불이 붙었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광주 공연이 성료하며 관객들의 호평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 인천 공연에서도 2회 공연 6천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앞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전국 각지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청주, 전주, 고양, 부산, 수원 등 대부분의 지역에서 최고등급인 SR석을 매진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온라인 예매뿐만 아니라 현장 판매율도 수직 상승해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트롯맨들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가 앞으로 이어질 지역들의 공연에서도 매진 행렬을 이어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순항중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20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청주 공연을 진행한다. 이후 전주, 대전, 고양, 대구 등 전국 각지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쇼플레이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