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日콘 티켓 ‘부정거래’…제작진 “자제 부탁”
이유민 기자 2023. 5. 15. 16:49
‘소년판타지’의 일본 팬 콘서트 인기에 ‘플미표’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15일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측은 오는 7월 9일 5천 석 규모의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되는 팬 콘서트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플미 티켓 거래’를 염려, 부정 티켓 거래 자제를 당부했다. ‘플미 티켓’이란 ‘프리미엄 티켓’의 준말로, 원래 가격에 웃돈을 붙여 불법적으로 거래되는 티켓을 의미한다.
암표 거래에 강경한 태도를 보인 가운데, ‘소년판타지’의 팬 콘서트는 10일까지 1차 선 예매가 진행됐으며, 선 예매에 대한 높은 입금률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국내 역시 ‘소년판타지’의 인기는 남다르다. 5월 1주 차(5월 1일~5월 7일)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2주 연속 1위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국내외 참가자들을 향한 ‘원픽’ 투표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는 오는 6월 1일 MBC와 일본 아베마(ABEMA), 네이버를 통해 ‘세미파이널 순위 발표식’을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