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이동해, 원작 파괴 수준의 ‘선남선녀 비주얼’에…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하윤과 이동해가 원팍 파괴 수준의 비주얼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에서 배우 송하윤, 이동해, 이민재, 정우연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배우 송하윤과 이동해가 원팍 파괴 수준의 비주얼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15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서울신도림에서 배우 송하윤, 이동해, 이민재, 정우연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오! 영심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송하윤은 원작과 다른 비주얼에 관한 질문에 “‘영심이’라는 캐릭터를 한다는 자체가 이름에서 오는 부담과 압박이 있었다. 모두가 기억하는 영심이의 뉘앙스만 느낄 수 있도록 연기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하이라이트는 예쁜 모습만 나왔는데, 실제 드라마에서는 굉장히 꾸미지 않은 상태로 나온다. 머리도 산발에도 메이크업도 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이동해 역시 “부담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어렸을 때의 기억 속의 동심을 회상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면서 만들고 싶었다. 실제 방송에서는 경태와 영심이가 찐 호흡을 하게 되는데 드라마에서 어떻게 이 캐릭터를 잘 떠올릴 수 있게 할까 고민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TV 오리지널 ‘오! 영심이’는 소꿉친구에서 어른으로, 20년 만에 다시 만난 영심이와 경태가 펼치는 티격태격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늘(15일) 지니TV, 지니TV 모바일, ENA 에서 첫 방송된다.
yoonssu@sportsseoul.com
사진ㅣ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임신’ 한정원 근황 “금동이는 공주마마.. 벌써부터 가드 올려”
- ‘이수♥’ 린, 으리으리한 제주 대저택 공개..“제일 좋아하는 공간”
- 유서 남긴 트로트 가수 A씨는 해수였다.. 향년 29세
- ‘한양대 축제에 브루노마스 온다?’ 시끌…한양대 측 “사실 아니다”
- ‘싱글맘’ 이지현, 너무 다른 1월과 현재 모습.. 다이어트 대성공 근황
- ‘배구 여제’ 김연경 “중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위아래로 훑어봐” 충격 고백
- 레인보우 조현영, 성추행 피해 사실 고백 “교복 치마를 180도로 허리까지 들어 올려”
- 김나영, ♥마이큐 꼭 끌어안고 행복미소..“당신을 존경합니다”
- 이근 저격했던 구제역, ‘승무원 룩북녀’ 모욕죄로 벌금형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