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하이브 의장, ‘BTS’ 슈가 투어 중 깜짝 방문... ‘다이어트’ 성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슈가의 투어 활동 중 깜짝 방문했다.
15일 방 의장은 "슈가와 함께. '어거스트 디(August D)' 투어 시작한 거 축하해"라고 글을 올렸다.
어거스트디는 슈가(본명 민윤기)가 믹스테입을 낼 때 사용하는 활동명이다.
한편, 슈가는 현재 미국 5개 도시와 그 외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싱가포르를 거쳐 다음 달 2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마지막으로 '디데이 투어( D-DAY TOUR)'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슈가의 투어 활동 중 깜짝 방문했다.
15일 방 의장은 “슈가와 함께. ‘어거스트 디(August D)’ 투어 시작한 거 축하해”라고 글을 올렸다.
함께 올린 사진에는 슈가와 방시혁이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어거스트디는 슈가(본명 민윤기)가 믹스테입을 낼 때 사용하는 활동명이다. 최근 발매한 ‘D-2’, ‘대취타’ 등이 해당 활동명으로 공개됐다.
한편, 슈가는 현재 미국 5개 도시와 그 외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싱가포르를 거쳐 다음 달 2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마지막으로 ‘디데이 투어( D-DAY TOUR)’를 진행하고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임신’ 한정원 근황 “금동이는 공주마마.. 벌써부터 가드 올려”
- ‘이수♥’ 린, 으리으리한 제주 대저택 공개..“제일 좋아하는 공간”
- 유서 남긴 트로트 가수 A씨는 해수였다.. 향년 29세
- ‘한양대 축제에 브루노마스 온다?’ 시끌…한양대 측 “사실 아니다”
- ‘싱글맘’ 이지현, 너무 다른 1월과 현재 모습.. 다이어트 대성공 근황
- ‘배구 여제’ 김연경 “중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위아래로 훑어봐” 충격 고백
- 레인보우 조현영, 성추행 피해 사실 고백 “교복 치마를 180도로 허리까지 들어 올려”
- 김나영, ♥마이큐 꼭 끌어안고 행복미소..“당신을 존경합니다”
- 이근 저격했던 구제역, ‘승무원 룩북녀’ 모욕죄로 벌금형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