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서 사라진 '임창정' 석 자...가맹 식당들도 손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가조작 일당과 연루된 가수 임창정에 대한 손절 움직임이 그가 설립한 삼겹살집 가맹점에서도 포착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안양시에 있는 냉동 삼겹살 프랜차이즈 '임창정 파절이 세겹살'은 최근 간판에서 임창정의 이름을 빼고 지역명을 넣었다.
임창정은 해당 프랜차이즈를 선보이기 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파절이와 삼겹살을 요리하는 모습을 노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가조작 일당과 연루된 가수 임창정에 대한 손절 움직임이 그가 설립한 삼겹살집 가맹점에서도 포착됐다.
임창정은 해당 프랜차이즈를 선보이기 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파절이와 삼겹살을 요리하는 모습을 노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어떤 이유로 이름이 빠지고 지역명이 됐는지 모르겠다"며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이름이 바뀌어 찍어봤다"며 촬영한 사진을 첨부했다.
이와 관련 YTN은 해당 가맹점 측에 간판명을 교체한 사유를 물었으나,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앞서 임창정이 원재료와 병 디자인을 선정하는 데 참여한 소주 브랜드 '소주한잔' 역시 편의점업계에서 퇴출당한 바 있다. '소주한잔'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 10만 개가 모두 팔릴 만큼 큰 인기를 끌었지만, 임창정이 SG 증권 사태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판매 중단으로 이어졌다.
임창정은 라덕연 회장이 주최한 이른바 '1조 파티'에 참석한 사실에 이어 투자자 행사에서 투자를 부추기는 듯한 발언을 한 영상이 공개되어 논란이 됐다.
임창정 측은 "당시 행사 분위기를 띄우려 발언한 것일 뿐"이라며 본인도 이 주식으로 인해 약 60억 원의 빚이 생겼다고 해명했지만, 주가조작단이 미국 캘리포니아의 골프장을 계약하는 자리에도 함께 간 것으로 알려지면서 의혹이 더 커진 상태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박대출 “네이버·다음 실검 부활, ‘남국이 형 힘내세요’ 판 까냐”
- 매일 밤 여고생 기숙사 앞에 텐트 치는 교장...무슨 일이?
- 경찰 "유아인 조속히 추가 소환...계속 거부하면 영장 고려"
- 어린이집 나와 4차선 도로에서 발견된 2살...당시 블랙박스 보니
- 7월 화창한 날은 단 하루 뿐? 온라인에 퍼진 예보에 기상청 답변은
- [속보] 서울지하철 4호선 동대문역 연기 발생...무정차 통과
- 강남대로 한가운데 90도로 누운 차량..."음주 운전 추정"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미국, 러시아 본토 공격에 미사일 제한 해제"...강력한 대북 메시지
- 미국은 왜 '러시아 본토 타격'을 허용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