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7개월 만 컴백, 긴장되지만 설렘 더 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7개월 만에 돌아온 심경을 밝혔다.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이 필'(I feel) 발매를 기념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아이 필'은 지난달 10월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 이후 7개월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여자)아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풀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여자)아이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이 필'(I feel) 발매를 기념해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아이 필'은 지난달 10월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 이후 7개월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자존감'에 대한 메시지를 (여자)아이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풀어냈다.
멤버 슈화는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그는 "긴장도 되지만 설레는 마음이 더 크다. 저희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 '퀸카'는 중요한 건 겉모습이 아닌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받아들이는 것임을 깨닫는 내용을 담았다.
'퀸카'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해 소연은 "'퀸카'라는 곡을 쓸 때, 코미디 영화를 본 것처럼 만들자는 생각을 했다"며 "또 Y2K가 유행인데, 2000년대 유행한 뮤직비디오 형식을 가져오자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기획 단계에서부터 '하이틴은 아니'라고 했다. 물론 하이틴에서 볼법한 그림이 나오지만 '20대'를 표현하려고 했다. 20대의 일상, 고민을 표현하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 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강남=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와서 만족" 이효리, 자식들이 반겨주는 컴백홈 - 스타뉴스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0대 맞아? '이것'도 완벽 소화 - 스타뉴스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고..주차장서 맞짱? - 스타뉴스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