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해린, Z세대 손하트는 마름모꼴? “의도치 않았다”

이예주 기자 2023. 5. 15.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그 코리아 영상 갈무리



그룹 뉴진스 해린이 시그니처 포즈에 대해서 설명했다.

13일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해린의 가방에서 등장한 애착 개구리? | MY VOGUE (카드 지갑, 다이어리, 피규어, 파우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해린은 ‘마름모 하트’에 대해 “의도치 않게 생겨난 거다. 사실 다같이 하트를 하려고 했는데 그 때 내가 하트를 하기 싫었나 보다”라며 웃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제가 이렇게 다른 거를 만들었는데 그때 이후로 마름모 하트라고 불러주셨다”라고 말했다.

해린은 ‘OMG’ 뮤직비디오에도 한 명 한 명 나와서 포즈를 취하는 그런 부분이 있어서 ‘내 파트에는 내가 보여줄 수 있는 포즈가 뭐가 있지?’라고 생각하다 보니까 이게 바로 생각나더라. 이게 마름모 하트다“라며 손가락으로 마름모를 만들어 보였다.

보그 코리아 영상 갈무리



해린은 요새 ‘개구리 캐릭터’에 빠졌다고. 그는 “개구리 파우치를 샀다. 딱 봐도 사게 되지 않나. 보자마자 바로 구매했다”라며 파우치에 대한 애착을 보였다. 그는 “처음 개구리 캐릭터를 접한 건 어떤 개구리 캐릭터와 제가 닮은 비슷한 부분이 있다는 말을 통해서였다. 그 때는 ‘어? 뭐지?하면서 궁금해서 봤는데 그때부터 저도 모르게 호감을 갖게 됐고 이제는 이렇게 사게 되는 지경까지 됐다”라며 웃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