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미드시즌 매드니스 글로벌 토너먼트’ 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동서부 최강팀들이 겨루는 최초의 대규모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인 '미드시즌 매드니스'의 얼리버드 티켓이 오늘 오픈된다.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금~일, 3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토너먼트인 '미드시즌 매드니스(Midseason Madness)'의 얼리버드 티켓을 오늘(15일, 월)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는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금~일, 3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토너먼트인 ‘미드시즌 매드니스(Midseason Madness)’의 얼리버드 티켓을 오늘(15일, 월) 오후 4시부터 판매한다.
본 대회는 킨텍스 2전시장 10B홀에서 개최된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현장 관람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특전으로 현장 관객 혜택 외 미드시즌 매드니스 한정판 굿즈가 추가로 제공된다. 단, 하루 평균 최대 3,000명의 관객을 수용 가능한 만큼, 보다 많은 팬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얼리버드 티켓은 1인 2매로 구매가 제한된다. 요일별 얼리버드 티켓 구매 및 관련 상세정보 확인은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1~2일차에는 6강 더블 엘리미네이션이 진행되며, 일자별로 각각 4경기가 펼쳐진다. 마지막 3일차에는 패자조 결승전과 대망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모두 오전 10시에 첫 경기가 시작된다.
29일(월) 오후 4시부터는 일반 티켓의 판매가 시작된다. 얼리버드 및 일반 예매자 모두는 현장에서 미드시즌 매드니스 한정판 인 게임 스프레이 및 리그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예매를 포함해 미드시즌 매드니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대회 개막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오버워치 리그는 오늘 있었던 샌프란시스코 쇼크와 뉴욕 엑셀시어(샌프란시스코 쇼크 3:2 승리)를 끝으로 개막 3주차까지의 모든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오는 20일(토)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동부 지역의 4주차 일정부터는 스프링 스테이지 ‘오픈(Opens)’을 통과한 컨텐더스 상위 6팀과 오버워치 리그 동부 팀들이 미드시즌 매드니스 진출권 두 장을 두고 진검승부를 펼치는 ‘넉아웃(Knockouts)’ 일정에 돌입하는 만큼 리그는 물론 컨텐더스 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