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상반기 신입·경력 직원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스콤이 상반기 신입·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코스콤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해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신입직원과 경력직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입직원은 △IT △회계·세무 △경영 등 총 3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직군별로 신입직원을 채용해 중장기적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코스콤이 상반기 신입·경력 직원 채용에 나선다.
코스콤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해 자본시장 IT 인프라의 미래를 이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자 신입직원과 경력직원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입직원은 △IT △회계·세무 △경영 등 총 3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직군별로 신입직원을 채용해 중장기적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경력직원은 현업에 즉시 투입 가능한 인력을 확보하고자 직무별 전문 경력직으로 채용한다. 세부적으로 △전사 디자인 기획 및 제작 △시설관리 전문가 △금융서비스 클라우드 전환 엔지니어 △인프라 사업 전략 기획 및 영업 △금융 투자지표 기획 및 운용 △클라우드 컨설팅 등 총 6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올해도 코스콤은 입사지원서에 학력, 연령, 성별 등을 기재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어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우수한 인성과 직무 역량을 동시에 갖춘 인재발굴을 위해 실무PT면접, 경험면접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는 5월 26일 오후 3시까지다. 전형 과정은 서류, 필기 전형(전공 및 논술시험), 온라인 역량검사, 실무 면접(PT면접, 경험면접), 평판조회, 임원 면접, 신체검사 등을 거쳐 6월 말 입사 예정이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세보다 싼 조건이면 임대인의 2년 미만 계약 주장 정당할까[사사건건]
- “죄 크다, 5년” 음주운전 재판 앞두고 만취 사망사고 냈더니
- "아이들은 목졸린 흔적"…케냐 사이비 집단사망, 시신 추가확인
- 옥상서 애정행각 20대 여성 추락사...17세 남자친구 재판행
- 행사 앞두고 있었는데… 트롯 가수 해수, 향년 29세 나이로 사망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남친 미쳤다"…해외출장 중 마약 투약한 40대, 여친 신고로 덜미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