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KCON JAPAN 2023' 무대로 日 첫 퍼포먼스, 영광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XG(엑스지, 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가 'KCON JAPAN 2023' 무대에 올라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XG만의 칼각 퍼포먼스는 물론, 관객들의 호응을 유발하는 완벽한 무대 매너로 에너지를 한껏 끌어올리며 '케이콘'을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G는 지난 13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이하 '케이콘')에 참석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처음으로 '케이콘'을 찾은 XG는 올해 초 발매한 'SHOOTING STAR(슈팅스타)' 의 동명 타이틀 'SHOOTING STAR'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멤버 모두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등장, 시작부터 독보적인 강렬함을 선사했고 각자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한 '선글라스 스테이지'에 XG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이 쏟아졌다.
이어 수록곡 'LEFT RIGHT(레프트 라이트)' 무대를 선보이며 XG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공연장을 물들였다. XG만의 칼각 퍼포먼스는 물론, 관객들의 호응을 유발하는 완벽한 무대 매너로 에너지를 한껏 끌어올리며 '케이콘'을 빛냈다.
'케이콘'을 통해 처음으로 고향인 일본에서 무대를 갖게 된 XG는 "일본에서 보여드리는 첫 퍼포먼스다. '케이콘'을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케이콘에 설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 와주신 팬분들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케이콘'에서 '글로벌 핫 루키' 다운 면모를 보여준 XG는 최근 'LEFT RIGHT'로 미국의 라디오 차트 '미디어베이스 Top 40'(Mediabase's Top 40 Radio Airplay Chart) 10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 아시아 아티스트 걸그룹 최초이자 최장 진입 기록을 자랑하며 글로벌 음악시장에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XG는 21일 뉴욕에서 열리는 'HITC'를 통해 다시 한 번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며 'XTRA XTRA(엑스트라 엑스트라)', 첫 리얼리티 엠넷 디지털스튜디오 M2 'X세끼'로 소통을 이어간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와서 만족" 이효리, 자식들이 반겨주는 컴백홈 - 스타뉴스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0대 맞아? '이것'도 완벽 소화 - 스타뉴스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고..주차장서 맞짱? - 스타뉴스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장악..'위클리 톱 아티스트' 70번째 1위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김남주 남편' 김승우, '전처' 이미연 내게 추천" 김광수 또 폭로 터졌다 [가보자고] - 스타뉴스
- "아미 함께 해주길" 방탄소년단 진, 'Happy' 팬 쇼케이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