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 인부됐다…"다 내려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은 자신의 SNS에 "내일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동성이 공사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동성은 전처와 결혼 14년 만인 2018년 협의 이혼했으며, 2021년 5월 인민정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4일 김동성의 아내 인민정은 자신의 SNS에 "내일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동성이 공사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현장의 여러 공정에 몰두하는 모습이었다.
인민정은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열심히 살자! 내려놓기까지 너무 긴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 이 순간 내려놓을 수 있음에 감사하고. 더 어른이 되어가자! 나이만 먹은 사람이 아닌 마음도 어른이 되어서 진심으로 인격적인 어른사람이 되자!!"라고 남편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김동성#파이팅#어른되기. 내가 힘들어도 더 열심히 응원할게. 부디 꼭 멋진 어른으로 거듭나자. 건설업 종사자 파이팅. #현실부부#슬기로운재혼생활"이라고 해시태그를 달았다.
김동성은 전처와 결혼 14년 만인 2018년 협의 이혼했으며, 2021년 5월 인민정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정재, 부산엑스포 유치 위해 파리서 홍보 활동…글로벌 인기 빛났다
- 이대은♥트루디 부부, 일도 사랑도 같이…이엘파크와 전속계약
- '미우새' 김준호, ♥김지민에 "사회적 유부녀라고 생각…결혼하면 개그 커플 20호"
- '런닝맨' 유재석, "지호가 편의점 앞에서 파는 카네이션 사다 줘…나은이도 오늘 편지 보낼 것"
- '돌싱' 김나영, 연인 마이큐와 진한 포옹 "존경하고 응원한다"
- '화란' 송중기X홍사빈X김형서X김창훈 감독, 칸 간다…레드카펫·공식상영 참석
- '조재현 딸' 조혜정, 이병헌이 전액 부담한 워크숍 참석 "행복"
- 영탁, 4월 가왕전 상금 소아암·백혈병 환아 위해 쾌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