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6일 두산전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산 베어스와 주중 홈 3연전을 갖는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첫날인 16일 두산전에서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알렸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주변에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구단은 시즌 종료 후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에 선정된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산 베어스와 주중 홈 3연전을 갖는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3연전 첫날인 16일 두산전에서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알렸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주변에 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고 있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사연에 소개된 팬에게는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한다.
올 시즌 개막 후 두 번째를 맞는 이번 이벤트에는 정미선-정서준 모자(母子)의 사연이 당첨됐다. 이날 시구는 아들 정서준 군이 하고, 시타는 엄마 정미선 씨가 맡는다.
정미선 씨는 구단을 통해 "그라운드 위에서 아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히어로즈 승리를 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단은 시즌 종료 후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에 선정된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5연패 벗어 최원태 '6이닝 1실점' 호투 승리 발판
- 키움 이정후, 7G 만에 멀티 히트 '오랜만이야'
- 홍원기 키움 감독 "정찬헌 선발 로테이션 맞춰 기용"
- 키움-SGC이테크건설, 소아암 환아 기부금 전달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