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축제관광재단, 반려견 명랑운동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금산축제관광재단은 14일 진산면 홀리데이펫에서 반려견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재단은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견 동반 관광시장을 겨냥해 금산군이 가지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 등을 홍보하고 반려견 동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재단 관계자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견 동반 관광인구의 유입증대를 위해 반려견 동반 관광콘텐츠 개발 및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반려견 동반 관광시장…금산 천혜 자연환경 홍보
[금산=뉴시스]곽상훈 기자 = 충남 금산축제관광재단은 14일 진산면 홀리데이펫에서 반려견명랑운동회를 진행했다.
이날 총 121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단거리달리기, 핸들러 콘테스트, 장애물 경기 등 총 3가지 종목이 진행됐다. 종목별 입상자들에게는 펫드라이기 등 제품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반려견 교정 상담, 경품추첨, 포토존 이벤트 등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프로그램도 함께 열렸다.
재단은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견 동반 관광시장을 겨냥해 금산군이 가지고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 등을 홍보하고 반려견 동반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재단 관계자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반려견 동반 관광인구의 유입증대를 위해 반려견 동반 관광콘텐츠 개발 및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