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건설 현장 인부됐다..."다 내려놓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씨의 근황이 전해졌다.
14일 김동성 씨의 아내 인민정 씨는 자신의 SNS에 "내일도 파이팅.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열심히 살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사 현장에서 일하고 있는 김동성 씨 모습이 담겼다.
한편 남자 쇼트트랙 선수 출신인 김동성 씨는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 금메달 수상과 2차례의 세계선수권 종합 우승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 김동성 씨의 근황이 전해졌다.
14일 김동성 씨의 아내 인민정 씨는 자신의 SNS에 "내일도 파이팅.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열심히 살자"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내려놓기까지 너무 긴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 이 순간 내려놓을 수 있음에 감사하고. 더 어른이 되어가자. 나이만 먹은 사람이 아닌 마음도 어른이 되어서 진심으로 인격적인 어른 사람이 되자. 건설업 종사자 파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남자 쇼트트랙 선수 출신인 김동성 씨는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 금메달 수상과 2차례의 세계선수권 종합 우승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 전 부인과 이혼했고, 3년 만인 2021년 인민정 씨와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가정사를 털어놔 화제를 모았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에 "남편과 함께 하려는 결정일 뿐"
- 유아인, 2차 경찰 조사 연기…취재진 보고 돌아가
- 지드래곤, 샤넬 크루즈쇼 참석…젠더리스 패션 완벽 소화
- '욕설·흡연 논란' 캡, 결국 틴탑 탈퇴…"경솔한 행동 다시 사과" [공식]
- 카이, 오늘(11일) 신교대 입소…엑소 완전체 컴백은 잠시 뒤로
- '관저 이전 특혜 연루' 전 대통령실 관계자들 구속
- [속보] '관저 이전 특혜 연루' 전 대통령실 관계자들 구속
- "여태 영양분도 없는 링거를..." 효능도 없는 불법에 돈 쏟아부은 박나래 [지금이뉴스]
- 강변북로 성수대교 북단 일산방향서 6대 추돌 사고...한때 정체
- [속보] 강변북로 성수대교 북단서 추돌사고...처리 작업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