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 지원사업’ 신청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담양군이 15일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 지원사업은 민간기업의 안정적인 고용창출과 지역인재 유출 방지를 위해 군이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을 선정해 신규 채용 근로자 1인당 50만 원, 기업당 최대 1천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담양군이 15일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 지원사업은 민간기업의 안정적인 고용창출과 지역인재 유출 방지를 위해 군이 지역인재 채용 우수기업을 선정해 신규 채용 근로자 1인당 50만 원, 기업당 최대 1천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 대상 기업은 담양에 소재한 근로자 수 50인 이상인 기업이며, 올해 신규 채용과 지난해 대비 근로자 수 증가, 신규 채용 대비 지역인재 채용 비율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담양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여기업 신청현황(서식)을 확인·작성해 담양군청 투자경제과 담당자에게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기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양=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롯가에 쓰러진 '80대 노인'…운전자의 '눈썰미'가 구했다 [기가車]
- 술김에 혼인신고 했다 '이혼'…"20년째 사실혼입니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횡재수가 있어 길에서 행운을 얻는다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