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키아트 공개... 상반기 출시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키아트를 공개했다.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신의탑'을 원작으로 개발 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게임에서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했다.
한편, 웹툰 '신의 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키아트를 공개했다.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신의탑’을 원작으로 개발 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올해 상반기 출시가 목표다.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게임에서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했다.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했다.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인다.
플레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춰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경험하는 데 중점을 뒀다.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신의 탑’ 세부설정까지 살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웹툰 ‘신의 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유니버스 FCEV' 첨단 기술 집약…수소차 확산 신호탄
- 한전, 전기요금 1㎾h 당 8.0원↑…16일부터 조정
- 삼성, 반도체 전용 데이터센터 만든다
- 틸론-KT-kt 클라우드, 제주 RE100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구축 MOU 체결
- 파수 참여 동행복권 컨소시엄, 복권수탁사업 수주
- [뉴스줌인] 전기·가스요금 인상 불구 한전·가스공사 경영 정상화는 요원
- 에르도안, 튀르키예 대선 개표 95%까지 과반 미달…‘20년 장기집권’ 끝날까
- “새벽 ‘쿵’ 소리에 깼다”…동해, 올들어 가장 큰 규모 4.5 지진
- KERI, 고체전해질 저가 대량생산 기술 개발
- 스테이지파이브, 카톡서 알뜰폰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