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 “효도하는 마음으로”…디너쇼 ‘어머님의 은혜’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디너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진성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디너쇼 어머님 은혜'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디너쇼 공연을 마친 진성은 소속사를 통해 "우리네 어머님의 은혜를 생각해 보는 특별한 자리에 함께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항상 전국의 우리네 어머님들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노래 부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성은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3 디너쇼 어머님 은혜’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진성은 '태클을 걸지마', ‘동전인생’, ‘용산역 광장’, '못난놈', '상팔자', '가지마', '울엄마', '그 이름 어머니' 등 전국민에게 사랑받은 히트곡을 비롯해 팬들이 사랑하는 명곡까지 스물네 곡을 열창하며 180분을 가득 채웠다. 가수 김성환 등이 흥겨움을 더했다.
진성의 무대에 빠져든 팬들은 노래에 맞춰 울고 웃으며 큰 박수갈채로 화답했고 진성과 소통하며 감동에 흠뻑 빠져들었다.
이번 디너쇼는 '보릿고개' 노랫말과 같이 그 시절의 부모님들이 물 한 바가지로 배를 채워 아이들을 키워낸 마음을 헤아리고, 힘들게 살아온 삶을 위로하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로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빠르게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디너쇼 공연을 마친 진성은 소속사를 통해 “우리네 어머님의 은혜를 생각해 보는 특별한 자리에 함께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항상 전국의 우리네 어머님들께 효도하는 마음으로 노래 부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토탈셋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현이♥홍성기 파국? “아내 소식 기사로 접해”vs“SNS 저격 그만” (동상이몽2)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통큰 정호영 셰프, 보증금 부족? “1000만원 빌려드리겠다” (홈즈)
- 서인영, 신혼인데…“사실 아리송, 신혼여행도 취소” 왜?(걸환장)
- 이동욱 애 있었어? 갑자기 육아 전쟁 (ft.김범·황희) (구미호뎐1938)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정형돈 맞아? 10kg 효과 충격적…“내 손으로 등 긁는 게 목표”
- ‘슛돌이’ 지승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로 배우 데뷔 [공식]
- “이거 뭐죠?” 이소라, 기은세한테 빼앗겼나…‘슈퍼마켙’ 무통보 하차 의혹
- 고수 피소 충격, 여배우 악플 달았다…경찰 출석도 (이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