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낫 "이현의 발라드 아닌 새로운 음악적 욕구 강했다" [N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드낫이 자신의 탄생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미드낫은 자신의 탄생 과정에 대해 "빅히트 뮤직, 하이브IM 모두 최선의 최선을 보여주셨다"라며 "미드낫의 탄생에 대해서는 새로운 기술이 많이 들어갔지만 콘텐츠에서만큼은 인생에 있어서의 고민과 음악으로의 고민이 굉장히 많이 담겨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미드낫이 자신의 탄생 과정에 대해 설명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에 위치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하이브(352820) 산하 빅히트 뮤직과 하이브IM의 새 아티스트 미드낫(MIDNATT)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신영재 빅히트 뮤직 대표와 정우용 하이브IM 대표, 미드낫(이현)이 참석했다.
이날 미드낫은 자신의 탄생 과정에 대해 "빅히트 뮤직, 하이브IM 모두 최선의 최선을 보여주셨다"라며 "미드낫의 탄생에 대해서는 새로운 기술이 많이 들어갔지만 콘텐츠에서만큼은 인생에 있어서의 고민과 음악으로의 고민이 굉장히 많이 담겨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저의 발라드를 많이 좋아해주셨고 그걸 원동력으로 삼아서 음악을 할 수 있었던 큰 힘이 됐다"라며 "그런데도 제 안에서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하고 싶다는 욕구가 강했고, 그런 진정성을 잘 알아봐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드낫은 빅히트 뮤직 소속 에이트 이현의 고민이 반영된 콘셉트에 하이브IM의 프로듀싱, 기술력이 결합돼 탄생된 아티스트다.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자유롭게 받아들인 이현의 또 다른 자아를 표현한 것이기도 한 미드낫은 스웨덴어로 '자정'을 뜻하기도 한다.
미드낫의 데뷔 싱글 '마스커레이드'(Masquerade)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야망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미드낫의 양가적 감정을 담은 곡이다. 리드미컬한 일렉 기타와 뉴트로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신스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총 6개 음원으로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