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장 신부보다 기다려져” 안정환, 파출소 요리왕 등극(시골경찰 리턴즈)[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골경찰 리턴즈' 만능 순경 안정환이 파출소 공식 요리왕으로 우뚝 선다.
5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신임 순경들과 멘토 경찰들의 유쾌한 케미가 그려진다.
파출소 식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안정환은 결국 파출소 내부에 있는 주방으로 향한다.
과연 파출소 식구들의 입맛 저격에 성공한 안정환의 특급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시골경찰 리턴즈’ 만능 순경 안정환이 파출소 공식 요리왕으로 우뚝 선다.
5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에서는 신임 순경들과 멘토 경찰들의 유쾌한 케미가 그려진다. 어느덧 한 가족처럼 훈훈함을 뿜어내는 임동 파출소의 분위기에 미소가 지어진다.
폭풍 같던 오전 업무가 끝나고 점심시간이 되자 파출소장은 “신임 순경들 중 요리를 아주 잘하는 순경이 있다고 들었다”라며 넌지시 묻는다. 안정환이 시치미를 떼며 모르쇠로 일관하지만, 김성주는 “우리 안순경이 요리는 최고다”라며 거든다. 파출소 식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안정환은 결국 파출소 내부에 있는 주방으로 향한다.
안정환은 턱없이 부족한 재료로도 척척 음식 솜씨를 발휘한다. 이를 지켜본 소장은 “결혼식장에서 신부 입장 시간보다 더 기다려진다”라며 설렘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마침내 완성된 ‘안정환표 점심밥’에 권효선 멘토는 “감기 기운으로 처져 있었는데 먹으니까 힘이 난다”라며 감탄한다. 김성주 역시 “근래에 안정환 순경에게 얻어먹은 것 중 최고”라며 폭풍 칭찬한다. 과연 파출소 식구들의 입맛 저격에 성공한 안정환의 특급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멘토의 입맛을 사로잡은 커피 마스터 정형돈의 활약도 예고된다. 매 출근마다 선임 경찰들의 커피를 챙겨왔던 정형돈은 이날 방송에서도 역시 특유의 살가움으로 선배들의 모닝을 책임진다. 특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뜨겁게” 해달라는 난감한 멘토의 요청에도 완벽하게 대처한 정형돈의 센스로 파출소의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해졌다는 전언이다. 오후 7시 40분 방송.(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불륜+혼외자 들킨 명세빈, 엄정화에 “이혼하면 병원 관둘게” 뻔뻔(닥터 차정숙)[어제TV]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대답 못하면 벗기” 김소연, 이동욱 정체의심 아편 구했다 (구미호뎐1938)[어제TV]
- “선우은숙 경제+집안일 도맡아…유영재와 갈등이 주작 아니라 걱정” (뒤통령)
- 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 데뷔해도 되겠어…17세에 완성형 미모
- 재산 1조설 유재석, 소박한 아침상→子에 샌드위치 해주는 평범 아빠(놀뭐)[어제TV]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