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KT와 3연전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 캐릭터 초청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잠실구장에서 KT 위즈를 상대로 주중 홈 3연전을 갖는다.
LG 구단은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시구와 시타 행사를 마련한다.
3연전 마지막 날인 18일은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래퍼 원슈타인이 시구에 나선다.
시구, 시타 등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잠실구장에서 KT 위즈를 상대로 주중 홈 3연전을 갖는다. LG 구단은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시구와 시타 행사를 마련한다.
3연전 첫째 날인 16일은 경기 전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 지원과 아동권리를 위한 공동캠페인 중 하나로 김인석 LG스포츠 대표이사(사장)와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이 참석해 업무협약식을 진행한다.
또한 정 총장과 함께 세이브더칠드런 지구기후팬클럽 '어셈블' 창단 멤버 청소년 전은비 양이 시구와 시타를 맡는다.
3연전 둘째 날인 17일에는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진행 중인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의 마스코트 고티가 시구를 실시한다. 3연전 마지막 날인 18일은 세이브더칠드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래퍼 원슈타인이 시구에 나선다.
선수단도 이번 홈 3연전 동안 세이브더칠드런 이벤트 유니폼을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번 3연전 포토카드 주인공은 정우영(투수)이다.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여기에 18일은 'LG 트윈스 회원의 날'로 관련 행사가 함께 열린다.
구단 상품 20% 할인이 진행된다. 단 유니폼 마킹과 콜라보 상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시구, 시타 등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재 끝내기 안타…LG, 신바람 4연승·단독 2위
- 염경엽 LG 감독 "김윤식에겐 본격적인 시즌 시작일"
- LG 김윤식, 승리 놓쳤지만 선발 임무 OK…염경엽 감독 "만족"
- LG, 오스틴 결승타·지키는 야구 키움에 위닝 시리즈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