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핀테크놀로지, 애브포인트의 파트너 Kick-off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전문기업 에쓰핀테크놀로지는 18일 세계 최고 수준의 Microsoft 365 데이터 보호 및 운영관리 전문 기업 애브포인트(AvePoint)의 파트너 Kick-off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총판 계약을 통해 애브포인트의 전 제품을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함께 판매해 국내 기업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Microsoft 365 업무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전문기업 에쓰핀테크놀로지는 18일 세계 최고 수준의 Microsoft 365 데이터 보호 및 운영관리 전문 기업 애브포인트(AvePoint)의 파트너 Kick-off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 뉴저지주 저지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애브포인트는 26개 글로벌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2018년 합작법인 ㈜에센셜을 통해 사업을 시작했다.
에쓰핀테크놀로지는 총판 계약을 통해 애브포인트의 전 제품을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함께 판매해 국내 기업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Microsoft 365 업무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특히 최근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Teams 백업 솔루션과 스토리지 효율화를 위한 아카이빙 솔루션을 중심으로, Microsoft 365 디지털 협업환경에서 기업의 안전한 협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애브포인트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Tianyi Jiang(티아니 지앙) 박사는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한국의 기업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한국 기업들이 안전한 디지털 협업환경을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근 에쓰핀테크놀로지 대표는 “애브포인트와 함께하는 파트너 세미나는 우리 파트너들이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및 보안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고,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파트너사들은 애브포인트의 최신 제품 및 기능을 소개받으며, 함께 협력 관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요즘 북한 어때?' 北 정보 사는 '보상금' 지급 급증…왜?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
- "남친 미쳤다"…해외출장 중 마약 투약한 40대, 여친 신고로 덜미
- 내일부터 전기·가스요금 5% 인상…올여름 냉방비 주의보(종합)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택배기사’ 조의석 감독 “김우빈 흡연 신은 CG… CG팀에 감사”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