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 남기고 사망한 트로트 가수는 해수였다..향년 29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해수가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 12일 트로트 여가수가 숙소에서 숨진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현장에는 여가수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고, 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후 해당 가수가 해수라고 알려졌고, 이에 해수의 SNS에 팬들이 찾아와 안부를 묻고, 애도를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트로트 가수 해수가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향년 29세.
15일 YTN 보도에 따르면, 해수는 오는 20일 전라북도 완주군 상관면민의 날 행사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주최 측은 해수가 갑작스럽게 사망해 참석이 어렵게 됐다는 연락을 받았다.
앞서 지난 12일 트로트 여가수가 숙소에서 숨진채 발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경찰에 따르면 현장에는 여가수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유서가 발견됐고, 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후 해당 가수가 해수라고 알려졌고, 이에 해수의 SNS에 팬들이 찾아와 안부를 묻고, 애도를 표했다. 현재 최근 게시물에 대한 댓글창은 폐쇄된 상태이며, 다른 게시물들도 댓글 기능이 제한됐다.
1993년생인 고 해수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 전공을 한 후 2019년 1집 EP 앨범 '내 인생 내가'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음악 방송과 예능에 출연하며 활동해왔다. 지난 1월 KBS 2TV '불후의 명곡' 설특집에 등장해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간헐적 연애' 인정한 김종민, 최초 '결혼 발표'에 위약금 3억5천만원?('1박2일')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