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천재 백사장’ 이장우, 프로다운 설거지→신메뉴 요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가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만능 장사꾼의 면모를 뽐냈다.
이장우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백종원, 소녀시대 유리, 존박과 함께 이탈리아 나폴리를 겨냥한 장사 도전을 이어갔다.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펼쳐지는 이장우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가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만능 장사꾼의 면모를 뽐냈다.
이장우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백종원, 소녀시대 유리, 존박과 함께 이탈리아 나폴리를 겨냥한 장사 도전을 이어갔다.
순조롭게 장사를 마친 후 이장우는 익숙하게 들통에 세제를 풀고 설거지 준비를 했고 유리가 방법을 묻자 갈고 닦은 설거지 방법을 전수했다. 깔끔하게 주방을 정리한 이장우는 다음날 아침부터 경쟁 가게들의 매출 현황표를 주시한 채 “오늘은 (손님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라며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매출 증가를 위해 신메뉴를 고안했고 이장우는 능숙한 솜씨로 김자반을 만들며 ‘수 셰프’의 진가를 발휘했다. 또한 점심 장사를 준비하며 반찬을 소분 중이던 유리를 가만히 지켜보다가 실제 세팅된 밥상과 메뉴판의 그림이 일치하지 않는 사실을 지적하며 날카로운 눈썰미까지 자랑했다.
또한 이장우는 특유의 여유로움과 유머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백반집이 금방 만석이 되자 기쁜 소식이 정해졌고 백종원은 덤덤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이장우는 “충청도 남자들은 참 터프해. 좋으시면서”라며 너스레를 떨다가 백종원과 눈이 마주치자 당황하는 등, 사장님과 수 셰프의 찰떡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손님이 몰려들던 백반집에는 급기야 대기 줄까지 생기기 시작했고, 이장우는 뿌듯한 미소를 짓다가도 차분함을 잃지 않았다. 이장우는 끊임없는 주문 ‘러시’에도 영수증을 보고 분석해 주방에 쉽게 전달하며 컨트롤타워의 역할을 완벽히 해냈다.
그런가 하면 손님에게 제공할 밥을 푸는 동안에도 “네가 먹을 게 아니다, 장우야”라고 혼잣말하며 밥의 양을 조절하고 막간을 틈타 반찬인 두부튀김과 복분자주를 맛보기까지 하며 기미상궁 역할을 자처, 음식에 대한 ‘찐’ 사랑까지 내비쳤다.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펼쳐지는 이장우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tvN ‘장사천재 백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지효, 포즈만 취하면 그게 곧 화보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브브걸 민영, 라이더 변신…섹시+카리스마 가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남상지♥송치훈 결혼…대학 선후배에서 부부로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슈화, 하이틴 영화 주인공인 줄…러블리함 속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해수, ‘이병헌 전액 부담’ BH엔터 워크샵 공개…고수와 훈훈 셀카까지[M+★SNS] - 열린세상 열
- [단독] 한동훈, 이재명 선고날 대변인단과 만찬 회동…″우리 스스로 선택 받아야″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남녀 의사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윤 대통령 장모, '명의신탁 땅 매입' 과징금 27억 확정
- '13억 vs 3천만' 집값 격차 40배…자산 양극화 여전
- 이재명 사진에 ″신의 사제요, 신의 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