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김희재 vs 임영웅 vs 전유진, 또 한 번의 치열한 1위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트롯쇼' 김희재가 1위 수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김희재와 임영웅, 전유진이 또 한 번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삼파전을 예고했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트롯쇼’ 김희재가 1위 수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15일) 방송되는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김희재와 임영웅, 전유진이 또 한 번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삼파전을 예고했다.
1위 후보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곡 김희재의 ‘짠짠짠’과 오랜 시간 차트 상위권에서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의 ‘London Boy’, 전유진의 애절함과 묵직한 중저음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연꽃’이 선정됐다. 각기 다른 매력의 곡들 가운데 누가 1위를 차지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봄, 강재수, 윤수현, 진욱, 장혜리, 고정우, 채윤, 안성준, 조정민, 장송호, 영기, 은가은, 성리, 양지원, 강혜연, 성민, 박지현, 양지은, 조명섭이 무대를 펼친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