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은 사회적 유부녀"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준호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지민, 팽현숙, 최양락 부부와 동반 커플 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준호는 "오늘만큼 우리 공주님들 잘 모시겠습니다"라며 김지민과 팽현숙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어느 한옥에 도착한 김준호는 '촌캉스'를 소개, 강다니엘이 다녀간 곳이라고 어필해 김지민과 팽현숙 최양락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 "김지민, 사회적 유부녀"
코미디언 김준호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호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지민, 팽현숙, 최양락 부부와 동반 커플 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준호는 “오늘만큼 우리 공주님들 잘 모시겠습니다”라며 김지민과 팽현숙의 기대를 끌어올렸다. 어느 한옥에 도착한 김준호는 ‘촌캉스’를 소개, 강다니엘이 다녀간 곳이라고 어필해 김지민과 팽현숙 최양락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장작을 가지고 와서는 “제가 알아서 하겠습니다”라며 순식간에 장작불을 피워냈다. 그리고는 김지민에게 대놓고 “오빠 멋있어?”라고 물었고 이에 김지민은 마지못해 “멋있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준호는 최양락과 소곱창을 씻으면서 생각보다 긴 곱창과 자꾸만 튀어나오는 곱을 주체하지 못해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또김준호는 최양락에게 자신은 아직까지도 양치질로 잔소리 듣는다며 투덜거리면서 잔소리 공감대를 형성했다. 하지만 뒤에서 다 듣고 있던 김지민이 “내가 잔소리 언제 했다고 그래?”라고 오히려 꾸중을 들었고 김준호는 그저 한숨만 내쉬었다.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최양락에게 부부싸움 후 대처법에 대해 묻고는 “받아쳤다가 더 번진 적이 많다”며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김지민 또한 개그맨 부부들 만날 때면 현실과 콩트 사이에서 헷갈릴 때가 많다며 팽현숙 최양락 부부와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준호는 두 커플 사이에 평행이론이 있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김준호는 “여자 쪽이 유명한 미인이다”라며 김지민과 팽현숙을 웃게 만들었고, “미녀를 얻기 위해 울었다. 저는 지민이가 사회적 유부녀라고 생각한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김지민이 결혼 전제 조건으로 술, 골프, 담배 중 하나를 끊을 것을 내걸었지만, 김준호는 쉽게 답을 하지 못하며 김지민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럼에도 자신은 로맨티스트라며 “저는 일상이 지민이인데”라고 덤덤한 듯 말해 설레게 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유시은, 탁재훈 만나 예능 포텐 터졌다
- "어떻게 그럴 수"… 김태현·미자 부부, 결혼 1년 만에 각방 사연
- 손담비, 이규혁과 결혼 1주년 자축 "나랑 살아줘서 고마워"
- 이현이, 몸에 이상 신호…"심장 피로 쌓일 수 있어"
- 박성광, 차별 경험 고백 "감독이 나라서 투자 취소" ('오피스 빌런')
- 임영웅 단독 예능, 5월 27일 첫 방송
- '닥터 차정숙' 엄정화, 김병철 혼외자 존재 알고 충격…시청률 18%
- 서인영 "결혼 생활 아리송해…신혼여행 취소" ('걸환장')
- 남상지·송치훈, 오늘(14일) 결혼…새로운 배우 부부 탄생
- 조혜정, 새 소속사서 행복한 근황 "힘들 땐 서로를 찾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