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플레이엑스포’ B2C 시연 14종 선 ‘문전성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융복합 게임쇼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시연작 14종을 선보였다.
그라비티는 B2C 전시관에 부스를 운영하며 본사 및 해외 지사, 자회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14종을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14종의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총 28대의 PC 및 모바일 시연기기를 배치, 다채로운 시연 기회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플레이엑스포’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렸다.
그라비티는 B2C 전시관에 부스를 운영하며 본사 및 해외 지사, 자회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14종을 선보였다.
부스에서는 14종의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도록 총 28대의 PC 및 모바일 시연기기를 배치, 다채로운 시연 기회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부스 내외부에 설치된 TV에서는 출품작 14종에 대한 소개 영상이 재생되어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ALTF42 타임 어택 이벤트, WITH: Whale In The High 사전예약 신청 및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다양한 상품을 뽑을 수 있는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