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예비 사위에 돌직구..."결혼하고 싶은 거냐?"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진실한 토크가 공개된다.
15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 원혁이 여자친구 이수민, 이용식&김외선 부부와 함께 1박2일 부산 여행에 나선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을 맞이한 원혁의 답변과 이용식의 반응은 15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방송인 이용식과 예비 사위 원혁의 진실한 토크가 공개된다.
15일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 원혁이 여자친구 이수민, 이용식&김외선 부부와 함께 1박2일 부산 여행에 나선다. 이용식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이벤트였지만 이용식은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여행은 고생이다"라며 투덜거려 원혁을 당황하게 한다.
우여곡절 끝에 첫날 일정이 끝났지만, 하루의 마무리를 앞두고 이용식과 한 방에서 자게 된 원혁에게 '돌직구'가 날라온다. 이용식은 원혁에게 "수민이랑 꼭 결혼하고 싶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은 뒤, 이어 "수민이 엄마가 네가 착하다는 말을 그렇게 많이 해. 그런데 이 세상은 착한 것만 갖고 되는 건 아냐"라고 지적한다.
'외동딸 아버지' 이용식의 뜨거운 진심이 담긴 질문에 패널 박수홍은 "남자라면 결혼을 앞두고 꼭 들어야 할 질문이다. 우리도 다 들었던 얘기다. 모든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는 얘기다"라며 공감한다. 최성국 역시 "여기서 잘 말씀드리면 될 것 같다"며 원혁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순간을 맞이한 원혁의 답변과 이용식의 반응은 15일 월요일 오후 10시 TV CHOSUN 리얼 다큐 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 엄정화, 축하할 일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 '연예인의 연예인' 인증 - TV리포트
- 중국 언론, 윌리엄·벤틀리까지 건드려.. - TV리포트
- 잔나비, 공연 중단 선언...대체 왜? - TV리포트
- 래퍼 그리, 직종 변경? - TV리포트
- 홍현희, 출산 후 복귀...얼마나 힘들었길래 - TV리포트
- 디즈니, 하락세 걷나...역대 최악 스코어 기록 - TV리포트
- 男배우 "얼평 그만...여자들이 심하게 놀린다" - TV리포트
- 엄정화 두고 바람을 피우다니... - TV리포트
- 톱스타 부부 딸 "엄마, 아빠처럼 되고 싶지 않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