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일렉트릭, 베트남 ‘일렉트릭에너지쇼’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S일렉트릭이 차세대 전력 솔루션을 앞세워 아세안 전력시장 공략에 나선다.
LS일렉트릭은 17일부터 사흘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2023 일렉트릭에너지쇼'에서 차세대 스마트 에너지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S일렉트릭은 '스마트 전력솔루션으로 열어가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참여해 ▷그린 에너지 ▷디지털 전환 ▷스마트 배전 등을 중심으로 현지 시장 맞춤형 제품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S일렉트릭이 차세대 전력 솔루션을 앞세워 아세안 전력시장 공략에 나선다.
LS일렉트릭은 17일부터 사흘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2023 일렉트릭에너지쇼’에서 차세대 스마트 에너지 기술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LS일렉트릭은 ‘스마트 전력솔루션으로 열어가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참여해 ▷그린 에너지 ▷디지털 전환 ▷스마트 배전 등을 중심으로 현지 시장 맞춤형 제품을 공개한다.
특히 그린 스마트 전력 솔루션을 전면에 배치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직류(DC)·교류(AC) 제품 솔루션을 대거 소개한다. 또 현지 고객의 관심이 높은 해상풍력발전 맞춤형 ▷친환경 변압기 ▷g3 GIS(가스절연개폐기) ▷친환경 전력변환기(리액터) 등을 전시한다. 베트남은 세계적인 풍력발전 시장으로 손꼽힌다. 김은희 기자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킴 카다시안 닮고파 '이것' 주입한 여성, 심장마비 사망
- “왜 하필 송혜교와 붙어서” 대항마 베팅 ‘티빙’ 400억 초유의 적자 사태
- 블랙핑크 콘서트 간 변호사, 3억대 소송…대체 무슨 일?
- "7월은 사흘 빼고 전부 비"?…쫙 퍼진 예보에 기상청 답변은
- 선우은숙·유영재 갈등, 실제 상황?…“지인들, 진심으로 걱정 중”
- "원조교제 스폰男이 9억 줬어요"…법원은 "5억 증여세 내라"
- "사랑하자"…친딸 초등생때부터 성추행한 '인면수심' 아빠
- “클릭 한 번에 460억원 증발해 파산”…비운의 회사, 9년 후 결말은
- "예산 공무원들, 나 죽이고 싶을걸?"…백종원의 '깜짝' 발언
- 유아기 자녀 두뇌발달 촉진하려면, ‘이것’ 많이 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