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가 누리는 서비스, 아마추어도 맛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서울 성수동에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CITY TOUR VAN)'을 오픈한다.
투어밴은 투어 현장에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해주는 곳으로 이번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은 선수들에게 제공되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심 한복판으로 옮겨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2층 단독건물, 총 300여평 규모의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에서는 클럽과 용품의 워런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럽피팅·커스텀 웨지 제작 지원
타이틀리스트가 서울 성수동에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CITY TOUR VAN)’을 오픈한다.
투어밴은 투어 현장에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해주는 곳으로 이번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은 선수들에게 제공되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도심 한복판으로 옮겨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2층 단독건물, 총 300여평 규모의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에서는 클럽과 용품의 워런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투어 레벨의 수준 높은 클럽 피팅은 물론 스카티 카메론 퍼터 점검 서비스와 66종의 퍼터 체험, 선수들처럼 이니셜과 심볼을 새겨넣을 수 있는 커스텀 웨지 서비스, 내가 원하는 문구, 로고 등을 새겨 나만의 볼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볼 서비스 등도 가능하다.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은 양질의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100% 사전 예약제(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로 운영되며 서비스 내역에 따라 유/무료로 진행된다.
타이틀리스트는 “전세계 어느 나라보다 골프에 열정적이고, 골프산업과 인구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한국에 주목했고, 접근성이 높은 도심 한 가운데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을 출범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성진 기자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킴 카다시안 닮고파 '이것' 주입한 여성, 심장마비 사망
- “왜 하필 송혜교와 붙어서” 대항마 베팅 ‘티빙’ 400억 초유의 적자 사태
- 블랙핑크 콘서트 간 변호사, 3억대 소송…대체 무슨 일?
- "7월은 사흘 빼고 전부 비"?…쫙 퍼진 예보에 기상청 답변은
- 선우은숙·유영재 갈등, 실제 상황?…“지인들, 진심으로 걱정 중”
- "원조교제 스폰男이 9억 줬어요"…법원은 "5억 증여세 내라"
- "사랑하자"…친딸 초등생때부터 성추행한 '인면수심' 아빠
- “클릭 한 번에 460억원 증발해 파산”…비운의 회사, 9년 후 결말은
- "예산 공무원들, 나 죽이고 싶을걸?"…백종원의 '깜짝' 발언
- 유아기 자녀 두뇌발달 촉진하려면, ‘이것’ 많이 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