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처스, 굿네이버스 기후위기 아동 후원 캠페인 '드림컴트루' 동참

김수진 기자 2023. 5. 15.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데뷔 2주년을 맞아 재능 기부를 한다.

지난 1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한 블리처스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의 기후위기 아동 후원 캠페인 '드림컴트루(DREAM COME TRUE)'에 동참한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기후위기 아동을 위한 후원에 참여하면 블리처스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작한 키링과 미공개 포토카드가 담긴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2주년 기념 '재능 기부'
[스타뉴스 | 김수진 기자]
블리처스/사진제공=우조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데뷔 2주년을 맞아 재능 기부를 한다.

지난 1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한 블리처스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의 기후위기 아동 후원 캠페인 '드림컴트루(DREAM COME TRUE)'에 동참한다.

'드림컴트루'는 폭염, 태풍, 대기오염 등 기후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 세계 아동을 보호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기후위기 아동을 위한 후원에 참여하면 블리처스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작한 키링과 미공개 포토카드가 담긴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블리처스는 친구들과 함께 좋아하는 농구를 하며 추억을 쌓고 싶다는 한 필리핀 아동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농구공, 골대, 유니폼, 농구화 등 농구와 관련된 깨알 소품들을 귀엽게 그려내는 뜻깊은 재능 기부를 펼쳤다.

앞서 블리처스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2023 블리티벌(BLITIVAL)'을 개최, 90년대 감성의 유치원 생일파티를 콘셉트로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블리처스는 축제의 마지막 날인 지난 13일에 공식 채널을 통해 '드림컴트루' 캠페인을 위해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공개했다.

블리처스는 지난해 5월 데뷔 1주년을 맞아 데뷔일을 의미하는 512만원을 '블리(블리처스 공식 팬덤명)' 이름으로 사단법인 생명의 숲이 진행하는 사회복지시설 숲 조성 및 숲 가꾸기 프로젝트에 기부했다.

또 각종 콘텐츠에서 유기 동물 후원 액세서리와 굿즈를 사용하는 모습을 여러 차례 드러내 사회적으로 외면받은 유기 동물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지난달 19일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에너지 전파 캠페인을 진행, 출근길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수백 잔의 커피를 선물하며 국내외 소외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는 나눔 캠페인 '#GNWD 챌린지'를 적극 홍보하기도 했다.

한편 블리처스는 지난달 24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마카레나'의 동명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24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 플레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앨범 '마카레나'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마카레나'는 Y2K 세기말 감성을 블리처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마카레나'는 힙합과 하우스가 합쳐진 힙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2023.04.24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