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협회 17일 ‘무역 고민 타파! 토크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무역협회가 17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무역 고민 타파!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에는 무협이 운영하는 비대면(전화·화상·채팅) 무역 상담 플랫폼 '트레이드프로(TradePro)' 소속 인기 상담위원이 참석하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두 상담위원은 '트레이드프로' 상담위원으로 활동하며 무역업체가 자주 질의하는 상담사례를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무역협회가 17일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무역 고민 타파! 토크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쇼에는 무협이 운영하는 비대면(전화·화상·채팅) 무역 상담 플랫폼 ‘트레이드프로(TradePro)’ 소속 인기 상담위원이 참석하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패널로 참여하는 김중근 상담위원은 외환, 환리스크 분야의 전문가로 ‘JP 모건 체이스’와 BNP 등 세계적인 금융기관을 거친 전문가다. 함께 나서는 조석제 상담위원은 한국지엠에서 시장조사와 영업마케팅기획 등을 담당했다. 무역거래와 결제 전문가로 현재는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두 상담위원은 ‘트레이드프로’ 상담위원으로 활동하며 무역업체가 자주 질의하는 상담사례를 소개하고 실시간 질의응답을 받는다. 특히 환리스크 관리 비법과 특수무역거래 유형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김성우 기자
zzz@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킴 카다시안 닮고파 '이것' 주입한 여성, 심장마비 사망
- “왜 하필 송혜교와 붙어서” 대항마 베팅 ‘티빙’ 400억 초유의 적자 사태
- 블랙핑크 콘서트 간 변호사, 3억대 소송…대체 무슨 일?
- "7월은 사흘 빼고 전부 비"?…쫙 퍼진 예보에 기상청 답변은
- 선우은숙·유영재 갈등, 실제 상황?…“지인들, 진심으로 걱정 중”
- "원조교제 스폰男이 9억 줬어요"…법원은 "5억 증여세 내라"
- "사랑하자"…친딸 초등생때부터 성추행한 '인면수심' 아빠
- “클릭 한 번에 460억원 증발해 파산”…비운의 회사, 9년 후 결말은
- "예산 공무원들, 나 죽이고 싶을걸?"…백종원의 '깜짝' 발언
- 유아기 자녀 두뇌발달 촉진하려면, ‘이것’ 많이 해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