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령, 40년째 46㎏ 유지 비결+디톡스 하우스 공개(건강한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미령이 '건강한 집'에 뜬다.
5월 1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는 우아한 외모와 탁월한 가창력을 지닌 가수 진미령의 사연이 공개된다.
건강미와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데뷔 48년 차 진미령이 '건강한 집'을 찾았다.
40년째 46kg를 유지했다는 진미령의 건강 식단과 비법은 오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진미령이 '건강한 집'에 뜬다.
5월 15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서는 우아한 외모와 탁월한 가창력을 지닌 가수 진미령의 사연이 공개된다.
건강미와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데뷔 48년 차 진미령이 '건강한 집'을 찾았다. 연예계 대표 건강 미인인 그녀가 “과거 저혈압이었는데 이제는 한 번씩 혈압이 높게 나오고 혈당 수치도 가끔 정상보다 높다”며 고민을 토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소 고지혈증과 당뇨 가족력이 있어 건강 관리를 철저하게 했기에 이런 몸의 변화가 더 충격이라는 진미령은 나잇살에 대한 걱정도 크다고 밝혔다.
이후 그녀는 건강을 되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현재는 혈압과 혈당 수치가 안정화되고 뱃살도 조금씩 빠지고 있다고 전해 그 비법을 궁금케 했다. 40년째 46kg를 유지했다는 진미령의 건강 식단과 비법은 오늘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진미령의 디톡스 하우스도 공개된다. 그녀는 “바쁜 도시 생활에 지치면 자연에 둘러싸인 이곳에 온다”며 맑은 공기를 들이마실 수 있는 휴식 시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진미령과 함께 디톡스를 경험한 MC 조영구도 이곳이 진정한 힐링 공간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불륜+혼외자 들킨 명세빈, 엄정화에 “이혼하면 병원 관둘게” 뻔뻔(닥터 차정숙)[어제TV]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대답 못하면 벗기” 김소연, 이동욱 정체의심 아편 구했다 (구미호뎐1938)[어제TV]
- “선우은숙 경제+집안일 도맡아…유영재와 갈등이 주작 아니라 걱정” (뒤통령)
- 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 데뷔해도 되겠어…17세에 완성형 미모
- 재산 1조설 유재석, 소박한 아침상→子에 샌드위치 해주는 평범 아빠(놀뭐)[어제TV]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