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주성원, 퓨처스리그 사이클링히트 기록 달성 시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주성원(외야수)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주성원은 지난달(4월) 27일 고양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퓨처스리그 홈 경기에서 4번 타자로 출전해 사이클링히트를 쳤다.
주성원에 대한 시상식은 14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퓨처스리그 홈 경기에 앞서 진행됐다.
주성원은 올 시즌 퓨처스리그에서 지금까지 17경기에 출전해 타율 3할1푼8리(66타수 21안타) 3홈런 11타점이라는 성적을 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주성원(외야수)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 퓨처스(2군)리그 사이클링히트 기록 달성과 관련해서다.
주성원은 지난달(4월) 27일 고양 국가대표 훈련장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퓨처스리그 홈 경기에서 4번 타자로 출전해 사이클링히트를 쳤다.
그는 당시 2회말 중견수 앞 안타를 시작으로 4회말 홈런, 5회말 좌중간 2루타, 6회말 우중간 3루타를 쳐 퓨처스리그 역대 31번째 사이클링히트 주인공이 됐다.
주성원에 대한 시상식은 14일 같은 장소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퓨처스리그 홈 경기에 앞서 진행됐다. 설종진 퓨처스팀(고양 히어로즈) 감독은 이날 시상식에서 주성원에게 기념 액자를 증정했다.
오석환 한국야구위원회(KBO) 퓨처스 심판·육성위원도 주성원에게 트로피를 전달했다. 주성원은 올 시즌 퓨처스리그에서 지금까지 17경기에 출전해 타율 3할1푼8리(66타수 21안타) 3홈런 11타점이라는 성적을 내고 있다. 1군에도 콜업돼 3경기에 나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 전준우 "사이클링 히트 역시나 어렵네요"
- 키움 이정후, 25일 한화 상대 '사이클링 히트'
- 키움 주성원, 퓨처스리그 경기 '사이클링 히트' 역대 31번째
- MLB 피츠버그 배지환 멀티 히트·볼티모어 멀린스 사이클링 히트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
- "재판부가 '정치검찰'에 동조"…민주, '사법부 압박' 본격화
- 모처럼만의 호재…국민의힘, '정국 반전' 가능할까
- 고려아연 분쟁서 국민연금 어느 한 쪽 손 들어줄까?
- [오늘날씨] 뚝 떨어진 '아침기온'…외투는 이제 '필수'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