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GM)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차량 무상점검을 비롯하여 부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은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 개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모성 부품 할인도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제너럴모터스(GM)의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이 여름철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딜락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은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 개 항목에 대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는다. 또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등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캐딜락 부품 20% 할인(생활 액세서리 및 일부 부품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16개 모든 캐딜락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진행 기간은 5월 15일부터 31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신속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내일부터 전기요금 1㎾h당 8원 인상…여름철 전기요금 부담 커질듯(상보)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몇 천원? 납득이”...김어준도 당황한 김남국 '이 시간' 코인 거래
- 고진영, LPGA 투어 파운더스컵 연장서 이민지 꺾고 우승…시즌 2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