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과학산업진흥원, 기술 바우처 지원 참여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과학산업진흥원은 '2023년 천안기업 기술사업화 바우처 지원 사업' 참여 기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사업화 역량 강화를 위해 기술사업화 및 마케팅에 필요한 과업을 기업, 대학, 연구소 등 수행기관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성장발판 마련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지원 대상은 2022년도 매출액이 100억 원 이하인 천안시 전략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매출액 100억 이하 중소기업 오는 31일까지 모집
[천안=뉴시스]박우경 기자 = (재)천안과학산업진흥원은 ‘2023년 천안기업 기술사업화 바우처 지원 사업’ 참여 기업을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사업화 역량 강화를 위해 기술사업화 및 마케팅에 필요한 과업을 기업, 대학, 연구소 등 수행기관의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성장발판 마련과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지원 대상은 2022년도 매출액이 100억 원 이하인 천안시 전략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이다. 참여기업은 기업당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 전략산업은 ▲첨단소재 ▲바이오 ▲반도체 ▲디스플레이 ▲의료기기 ▲이차전지(에너지) ▲스마트기계 ▲자동차 등이다.
지난해 진흥원은 바우처 사업에 참여한 17개 업체에 3억 원의 기술사업화 자금을 지원했다. 그 결과 14억 원의 매출을 실현하고 신규고용 28명, 투자유치 12억 원, 국내특허출원 15건, 정부사업선정 3건, 박람회 참가 4건 등의 사업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올해 바우처 기업지원은 ▲공정개선 ▲제품개선 ▲시제품제작 ▲시험·분석 등 총 9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신청기업은 이 중에서 3개 이내로 자율적으로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공고는 천안시청과 진흥원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관련 서류를 진흥원 E-Science 플랫폼으로 신청해야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pacedust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