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뜬 리턴즈' 김민경, 깜짝 장미꽃 선물에 설렘 폭발...트레비 분수 소원 이뤄지나?

백아영 2023. 5. 15. 10: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김민경이 이탈리아 로마에서 한 남성으로부터 장미꽃 선물을 받아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6일(화)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경기를 위해서만 해외를 갔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당했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 김민경이 이탈리아 로마에서 한 남성으로부터 장미꽃 선물을 받아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6일(화)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훈련과 경기를 위해서만 해외를 갔던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이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긴다.

이날 ‘국가대표 운동부’ 4인방은 이탈리아 로마의 최대 규모의 공원인 ‘보르게세 공원’으로 향한다. 환상적인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핀초 언덕’에서 올라선 멤버들이 그림 같은 로마의 풍경에 매료된 그때 의문의 남성이 다가온다. 장미 세 송이를 든 이 남성은 장미꽃을 김민경에게 선물해 모두를 설레게 한다. 앞서 ‘트레비 분수’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길 바라는 소원을 빌었던 김민경에게 정말 운명의 상대가 나타난 것인지 이목이 쏠린다.

이어 ‘핀초 언덕’에서 열심히 인증 사진을 찍던 윤성빈에게도 뜻밖의 일이 벌어진다. 그의 카메라 앵글에 한 소녀의 모습이 담긴 것. 마치 고백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게 된 윤성빈과 얼굴이 발그레 붉어진 소녀의 모습엔 수줍음이 가득하다. “고백하는 것 같잖아”라며 엄마 미소를 보인 김민경에 이어 대장 박세리도 동생들의 깜짝 로맨스(?)에 ‘망붕렌즈’를 장착하고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로마의 낭만적인 분위기가 한층 달아올랐을 때, 예상치 못한 대 반전이 펼쳐진다. “또 당했네. 이렇게 당하는구나”라며 허탈해하는 박세리와 공금 봉투를 여는 김민경의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막내 윤성빈은 “난 가짜 사랑을 만들지 않아”라며 딱 잘라 선을 그었다고 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는 오는 16일(화)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