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6색 무빙프로필 공개…‘옆집 이사온 하이브KOZ 소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KOZ의 첫 합작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정식 프로필과 함께 풋풋친근한 MZ그룹의 등장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15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인그룹 BOYNEXTDOOR의 무빙 프로필을 공개했다.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6인조 신인이다.
한편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트리플 타이틀 구성의 첫 싱글 'WHO!'를 발표, 정식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KOZ의 첫 합작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이 정식 프로필과 함께 풋풋친근한 MZ그룹의 등장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15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신인그룹 BOYNEXTDOOR의 무빙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은 이웃집 창가에 서 있는 듯한 연출을 더한 풋풋한 ‘옆집소년’ 이미지의 성호, 리우, 재현, 태산, 이한, 운학 등 6멤버의 모습이 담겨있다.
스케치에 열중하는 맏형 성호부터 ‘사랑은 쉽지 않다’(Love isn’t easy)라는 낙서를 그린 리우, 훈훈한 비주얼감의 재현, 독서삼매경의 태산, 장난기 어린 이한, 환한 미소의 운학 등 각 멤버들 특유의 매력들이 다채로운 취향컬러의 배경들과 함께 비쳐져 눈길을 끈다.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KOZ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6인조 신인이다. 팀명에는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한 음악으로 표현해 꾸밈없고 편안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30일 트리플 타이틀 구성의 첫 싱글 ‘WHO!’를 발표, 정식데뷔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협 비대위, 사직 전공의·의대생 대거 참여…“의대 증원 중단 요구”
- 방통위 사상 첫 망이용계약 가이드라인 이행점검
- 토스, '초대형 GA' 토스인슈 대여금 500억원 회수…출자로 재투자
- 코인원, AML 전담인력 5배 확대…VASP 갱신 신고 '총력'
- '트럼프 초밀착' 머스크, 행정부 구성도 관여?… “공동 대통령인가”
- 한동훈 “이재명 재판 모니터링 TF 신설”
- “카톡에서도 프라다 산다”…선물하기에 신규 입점
- LG엔솔, 베어로보틱스에 원통형 배터리 공급…“로봇 분야 확장”
- 머스크, 오픈AI 소송에 MS도 추가해 싸움 키워…“시장 독점” 주장
- 이날치 '새타령'부터 국극까지⋯'정년이' OST, '특별 LP'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