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CIX, 원더월 프롬 메시지 서비스 오픈
윤기백 2023. 5. 15. 10: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와 그룹 CIX, 시그니처, 이펙스가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시작한다.
윤하, CIX, 시그니처, 이펙스는 팬덤 플랫폼 프롬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1:1로 프라이빗 메시지를 나누며 소통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윤하와 그룹 CIX, 시그니처, 이펙스가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시작한다.
C9엔터테인먼트 소속 윤하, CIX(BX·승훈·배진영·용희·현석), EPEX(위시·금동현·뮤·아민·백승·에이든·예왕·제프)와 J9엔터테인먼트 소속 시그니처(채솔·지원·셀린·벨·세미·도희·클로이)는 15일 오후 3시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에서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
윤하, CIX, 시그니처, 이펙스는 팬덤 플랫폼 프롬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과 1:1로 프라이빗 메시지를 나누며 소통할 예정이다.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일상 이야기를 텍스트, 영상, 음성 등 방식으로 공유함으로써 한층 가깝고 활발한 소통이 이뤄질 전망이다.
원더월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9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이제 프롬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차라리 죽여 달라"...소말리아 해적에 피랍된 24명의 선원들[그해 오늘]
- “3억 車 예물에 생활비 400만원 줬는데…파혼한 이유가”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
- [르포]“폐교될까 군대도 못가요”…한계 도달한 한국국제대
- 내일부터 전기요금 1㎾h당 8원 인상…여름철 전기요금 부담 커질듯(상보)
- '로고없는 명품' 이서현·정용진이 찜한 브랜드[찐부자리포트]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몇 천원? 납득이”...김어준도 당황한 김남국 '이 시간' 코인 거래
- 고진영, LPGA 투어 파운더스컵 연장서 이민지 꺾고 우승…시즌 2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