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보이그룹’ 더윈드, 오늘(15일) 데뷔 ‘평균 나이 16.8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가요계에 불어온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를 발매한다.
더윈드는 오늘(15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하고, 오후 7시 30분부터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가요계에 불어온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를 발매한다.
‘Beginning : The Wind Page’는 더윈드가 전하는 이야기의 첫 페이지이자, 힘들었던 연습생 시절부터 꿈꾸던 데뷔를 향해 열심히 달려온 멤버들의 진심 어린 이야기들로 만든 앨범이다. 평균 나이 16.8세 더윈드만이 표현할 수 있는 유스틴(YOUTH+TEEN) 감성과 에너지를 가득 담아 대중에게도 시원하고 따뜻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ISLAND’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갖고 있다. 더윈드는 청량한 보컬로 ‘우리가 꿈꾸던 그 곳’을 노래하며 청춘의 시작을 알린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ISLAND’ 뮤직비디오는 일곱 소년의 위대한 여정과 꿈을 판타지스러운 영상미로 풀어냈다. 더윈드는 7인 7색 훈훈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케미스트리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와 함께 속도감 있는 비트 위 서정적인 선율이 인상적인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따뜻한 멜로디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할 수 있어’, 다음에 만날 것을 기약하는 아름다운 마지막 트랙 ‘다시 만나’까지 이지리스닝 계열의 총 4곡이 유기적인 짜임새를 자랑한다. KZ 작곡가가 더윈드를 위해 전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지원사격한 트레일러에서 연습생 생활과 성장기를 축약해 보여준 더윈드가 이제는 아티스트로서 무궁무진한 포텐을 펼칠 예정이다.
더윈드는 오늘(15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하고, 오후 7시 30분부터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구 여제’ 김연경 “중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위아래로 훑어봐” 충격 고백
- 55년의 파노라마…‘가왕’ 조용필에 잠실벌이 ‘바운스’![SS현장]
- 사망 소식 하루 전까지 스케줄 소화…트로트 가수 A 씨 댓글 기능 돌연 비공개
- ‘박찬호 저격 → 해설 배제’ 오재원 “소속사 계약 해지는 이번 논란과 무관”
-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에리얼 목소리 연기…공식 발표 뒤 논란 잠재워
- ‘조국 전 장관 딸’ 조민,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무슨 영상이길래
- 이근 저격했던 구제역, ‘승무원 룩북녀’ 모욕죄로 벌금형
- 개막D-2 칸 영화제, 韓 영화 7편 출품. 고레에다 히로카즈 등 거장 작품도 풍성 [SS무비]
-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메이저리그급 연봉 공개 “1년에 100억보다 위” (아는형님)
- ‘비의도적 연애담’ 도우 “삼형제가 모두 한림예고 출신, 독립운동가 외증조부 얘기 듣고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