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23일 신곡 '슬램덩크' 발매…1년9개월만의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Mighty Mouth)가 1년9개월 만에 컴백한다.
마이티 마우스(추플렉스, 쇼리)는 오는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슬램덩크'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오후 마이티 마우스는 유튜브 '슬램덕후' 콘텐츠에 출연해 신곡 '슬램덩크'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슬램덩크'는 마이티 마우스가 지난 2021년 8월 발매한 싱글 '멕시코' 이후 1년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힙합 듀오 마이티 마우스(Mighty Mouth)가 1년9개월 만에 컴백한다.
마이티 마우스(추플렉스, 쇼리)는 오는 2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슬램덩크'를 발매한다.
지난 13일 오후 마이티 마우스는 유튜브 '슬램덕후' 콘텐츠에 출연해 신곡 '슬램덩크'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마이티 마우스는 "'슬램덩크'의 채소연과 이미지가 비슷한 분이 피처링을 맡았다"라며 여성 피처링 아티스트의 참여도 알렸다. 또 "영화 '슬램덩크' '리바운드' '에어'의 연이은 개봉에 따라 농구붐 시즌의 에너지를 응축했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이와 함께 '슬램덩크'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중독성 강한 비트 위 마이티 마우스의 흥겹고 에너제틱한 래핑이 펼쳐져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슬램덩크'는 마이티 마우스가 지난 2021년 8월 발매한 싱글 '멕시코' 이후 1년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톡톡 튀는 음악성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구가해온 마이티 마우스의 개성을 응축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